본문 바로가기

스카이투어

태국... 그곳을 가다#2

좋으신 분들과

함께해서... 더 좋았던 시간...

어르신들이 참 잘 해 주셔서...편하고 좋았다..

약주를 쫌 많이 하셔서... ㅋㅋ


코끼리쇼! 왠지 코끼리 눈이..

슬퍼보인다...


허거덩... 도촬!


코끼리는... 보통 6톤 정도 된단다 ㅎㅎㅎ


역시 빠지지 않는 빠살루봉!


태국 전통무용!


호랭이가... 우유만 먹어서 그런지.. 힘이 없어 보인다...


앵무새 날다.... 

가... 아니고...

앵무새 졸다....


몬 코끼리가 자전거도 타고..


그림도 그린다... ㅎㅎㅎ

상당히 수준이 실력급이다..


이쁘장한 외국 소녀 도촬인데..

앞모습 찍기가 모해서... 뒷모습만 ㅎㅎ


이게 코끼리가 그린 그림이다 ㅎㅎㅎ

나보다 훨 낫네...


별 쑈를 다하는군...


농눅빌리지라고... 엄청난 부자소유의 정원이다... ㄷㄷㄷ

태국에 분재를 독점으로 납품해서... 엄청난 부를 창출한단다...

태국은 상속세가 없어서 

한번 부자는 영원한 부자!!!!


농눅빌리지에서 어르신들 한컷 찰칵~


중국 역사에 관련된 한 정원이다...

우리나라로 따지면... 일제강점기 박물관 정도?


쭝국말! ㅎㅎㅎ


한국은 눈오지만.. 태국은 꽃도 많더란...


그 꽃!


ㄷㄷㄷ이건 무슨 프레데터 인가?


구속 시켜~~~


연꽃!


망고, 바나나, 망고스틴, 파인애플 등등 과일


착시효과? 다리같이 생겼다...


악어! ㄷㄷㄷ

악어의 비밀!!! 한가지..

악어는 배부르면 잘 안움직인다...

그리고 눈을 가리면 절대 안움직이고... 물지 않는다...

그래서 보통 악어쇼 하는 곳의 악어들은....

새끼때... 간단한 시술로.. 눈을 멀게 한다는...

역시 사람이 젤 무서워!!


이 호랑아자씨도... 무슨 조치를 했는지... 으르렁대지도 않는다.. 


조개 껍

소라껍


조개껍대기


악어쇼 현장!

ㅎㅎ 전부 살아있는 악어지만... 장님악어.. ㄷㄷㄷ


그냥 스냅


쓰레기통이랑 LG에어콘 실외기만 없었더라면 ㄷㄷㄷ


몇몇 움직이는 악어는...

눈 안먼 악어다... 그래도 관광객이 오는데...

몇마리는 움직여야지...


빙글빙글


파타야 롱비치 숙소... 달랑 3층이었다.. ㅜㅜ


3층에서 바라본...


1층 로비 전경


스냅


씨푸드 부페 A- ONE라는 곳...

크루즈 배를 형상화해서 식당을 만들었다...


모형같지만... 실제 신선한 야채와... 해산물들


그냥 전시용이란다...

팔지는 않는다..


새우, 게, 홍합...


과일과 채소, 해산물들은 가현이 교육용으로 찍었음..


씨푸드 바로 앞에는 바닷가가... 


음식 만드는 조리사..


예약되었단다... 



소고기, 돼지고기, 생선을 양껏 접시에 담으면.. 

갖은 야채와 함께

철판에 구이를 해준다...


새우구이... 생각보다 크다.. ㄷㄷㄷ


씨푸드 집 아니라까봐.. 디스플레이도 배모양 


파타야 워킹스트리트... 

우리나라 유흥가와 흡사한데...

외국인, 게이들, 아가씨들로 꽉찼다...


호텔 앞 옹달샘이라는 술집

럼주, 소주, 맥주와 각종 해산물 판다...

그중에서 보리새우? 회가 맛난다... 역시 소스가 맛난다는... 



















































'스카이투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필리핀 세부_막탄... 사진 몇장  (2) 2012.10.10
사무실 오픈!  (0) 2012.05.06
새로 오픈할 사무실  (2) 2012.04.26
태국... 그곳에 가다.. #3  (6) 2010.12.22
태국... 그곳을 가다 #1  (5) 2010.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