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카이투어

태국... 그곳을 가다 #1

태국에 가서...

찍은 몇장의 막샷!

어르신들 챙기느라

인물사진 빼면

찍은 사진이 몇장 없다 ㅎㅎㅎㅎㅎ

에휴...

6시간 비행기 연착만 안댔어도...

참 깔끔하게 다녀오는건데...


인천공항에서...


설레는 맘으로... 


비행기 기다리다가... 착륙하는것 찍는것은 포기~


크로스필터~


D4게이트 가는길에


방콕의 호텔... 4성급인데.. 파타야 롱비치 호텔보다는 조금 못하다...


룸써비스!


혼자 쓰기엔... ㄷㄷㄷ 밤이 외로워!


태국은 운하가 잘 되어 있다... 새벽왕궁, 에메랄드왕궁 가는 길에...


바나나 파는 아줌마가 옆으로 지나간다...

한송이 천원!!!!


왕궁 들어가는길


위에 까지 올라가야 하지만... 그냥 1층에서 사진만 찍었다;;;


금으로 만든것 같지만.. 옥으로 만들었단다


드래곤 ??? 부페에서... 여긴 연꽃도 참 많더란... 날씨가 연중 좋아서 그런지... 연꽃은 안지나부다..


연꽃2


태국 전통마사지... 아~ 시원하다!~


태국의 거리


태국의 거리


5일간 우리를 안전하게 데려다준 기사아자씨!


파타야의 롱비치 숙소...

나 혼자 있기엔... 밤이 외로운곳 ㅎㅎㅎ


베란다에서 ...


베란다에서 바라본 바다.. 그닥 경치가.. ㅎㅎ


침대2개... 난 혼자 


알카자쇼 하는곳...

게이들인데... 웬간한 여자들보다 더 이쁘다는...ㄷㄷㄷ


가슴에서 뿅!


호텔로비


호텔로비에서 만난 

크리스마스 이벤트@


호텔에 수영장도 참 많고.. 볼거리가 많은데...

구경은 잘 못했다 ㅎㅎ


지나가다 막샷


태국 전통 킥봉싱


한방에 케이오!





























'스카이투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필리핀 세부_막탄... 사진 몇장  (2) 2012.10.10
사무실 오픈!  (0) 2012.05.06
새로 오픈할 사무실  (2) 2012.04.26
태국... 그곳에 가다.. #3  (6) 2010.12.22
태국... 그곳을 가다#2  (3) 2010.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