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

베트남&캄보디아_#8베트남_하노이_기타등등

쉬어가는 시간..

 

짜투리사진들..

 

 

우왕.. 기내식 안나오는 제주항공을 타고.. 기내식은 그렇다쳐도.. 비상구를.. 3만원인가 돈을 받더란.. ㄷㄷㄷ 컵라면 5달러인건.. 말도 안한다 비상구를 3만원 받으면 안대징...

 

베트남 국제공항.. Noibay Interntional Airport 생각보다..괜찮더란.. 지어진지 얼마 안된듯 하다.

 

호텔마다.. 식당마다.. 가는 곳곳마다.. 이렇게.. 차려놓고.. 복과 부를 기원하나보다 금옥만땅? ㅋㅋㅋ

 

100달러를 바꿨더니... 이만큼 준다.. 2백만원 조금 넘게 주니.. 갑자기 갑부가 된거 같다

 

여행자거리에 뻥 조금 보태서 100개는 있던 신까페투어리스트.. 진퉁은 신투어리스트라고 한다. 내가볼땐 다 거기서 거기인듯.. 호텔에서 부킹한 APT투어가 갑인듯 하다. APT투어는 한국의 하나투어나 모두투어쯤 되는듯..

 

하롱베이 1박2일 크루즈에서 사이공... 맥주..

 

 

 

딸둘 선물용으로 살까 고민했던.. 카드.. 카드를 열면.. 저렇게 입체모양이 툭 튀어나온다..

 

4박, 3박 총 7박을 한 럭셔리 호텔.. 이름만 럭셔리고.. 가격은.. 1박 2만원 전후.. 트윈침대가.. ㄷㄷㄷ 나름.. 깔끔하긴 하다.. 게다가 조식포함.. 조식은 9층 스카이라운지에서 ㅋㅋ 무엇보다 직원들이 친절하다.. 데이비드.. 우린 친구다 ㅎㅎㅎ 한가지 마사지를 받고 12시쯤 들어가면 호텔 셔터는 내려가 있다.. 당황하지 말고 벨을 누르면 자동으로 문이 열리고 객실키가 프론트 위에 놓여있다..

 

 

럭셔리호텔~~ 여행자거리의 여느홀텔과 비교하면 외관은 좀 그래도.. 직원은 최고로 친절하고 샹냥하더란..

 

럭셔리호텔 스카이라운지에서 조식먹고 바라본 뷰~

 

 

다음에 하노이에 오면 꼭 다시 머물고 싶은 호텔이다.. 하지만.. 1박정도만 하고 나머지는 조금더 럭셔리한 곳으로 가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