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현이&유경이

간만의 철도박물관 나들이 with 딸둘+일인자

오랫만에 가까운 철도 박물관을 찾았다

 

녹태아부지가 광화문 간다는거 근쌤이랑 꼬셨는데..

 

ㄷㄷㄷ 늦게 왔다는 ㅋㅋㅋ

 

가현이 유경이 일인자와 근쌤 그리고 녹태와 녹태아부지!

 

간만에 많은 인원이 철도박물관에서... 신나게 뛰놀았다는...

 

힘들다 ㅎㅎㅎㅎㅎ

 

 

철도박물관 몇번 가봤지만

 

뒷쪽에 철길이 있는거는 첨 알았다... 가현이랑 유경이랑 거기서 노는데.. 재밌어하더란..

 

 

며칠전 우남놀이터에서.. 몇장...

 

 

 

 

 

ㅎㅎㅎ 시어머니와 며느리 ㅎㅎㅎ

 

가현이와 유경이

 

 

육! 이라고 하는것 같음 ㅎㅎ

 

에구 지지

 

이젠 제법 크게 간섭하지 않아도 둘이 잘 놓는 딸둘!

 

 

오늘 가현이랑 유경이랑 잘 놀아줘서 넘 고마운 근쌤!

 

뿌~웅!

 

시원한가보다 ㅎㅎ

 

냄새는? 고약한가부다

 

하지만 언제나 해피하게!

 

 

랄라랄라라~

 

오늘 이 철길을 몇번 와따가따한그냐?

 

근샘의 공격~~~!!!

 

이젠 자세도 예술이다 ㅎㅎㅎ

 

가현이도 자세랑 펴정이 예술이네 ㅎㅎ

 

오늘 철길걷기 참 많이 했지? 담에 또하자규

 

 

 

우헤헤헤헹!

 

 

 

유경이 사진 담아주는 근쌤삼촌~

 

앗 녹태아부지 등장! 음... 장비도 복장도... 포스가 우리완 다르다~

 

모델 컨셉도 잘 챙기고 난 그런거 없다 ㅎㅎㅎ

 

내리쬐는 햇볕을 못견디는 가현이 미안 ㅋ

 

유경이 든건가? 목아프겄다 가현아

 

왠일로 오늘은 나름 포즈도 잘 취해주더란...

 

 

이야.. 그래도 녹원이 포즈가 최고닷!

 

일인자와 유경이 앗.. 태윤이 까메오 출연? 생각해보니 가현이 유경이는 지하철, 기차를 못타봤네 나중에 기타좀 더 연습해서 기차여행을 가볼까?

'가현이&유경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을을 유경이와 함께..  (0) 2012.11.10
가현이 예일유치원 운동회  (0) 2012.10.14
허브아일랜드에서. 딸둘~  (0) 2012.09.17
집앞 놀이터에서 유경이  (4) 2012.09.09
일월저수지&행궁동 with 딸둘  (0) 2012.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