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현이&유경이

일월저수지&행궁동 with 딸둘

딸둘과 함께 간만에 공원 나들이~

 

행궁동 벽화마을도 갔었다

 

나름 사진도 찍고 여유로운 주말을 보내는데..

 

무슨 공연 홍보영상을 찍는지.. 나보고 사진좀 찍어달래서 메모리카드 빌려 한 50장 찍어주고..

 

다시 내 메모리스틱을 끼는 순간... 어라... 이상하다 ㅜㅜ

 

결국 메모리카드 삽입구 사망한듯 하다.. ㄷㄷㄷ

 

당분간 사진 못찍는다... 아이고

 

담주 서울 영등포에 AS를 맡기러 가야겠다... 아~ 슬프다

 

 

우사인 가현~

 

저기 있는 잠자리를 잡겠단다

 

발목이 짤려 아쉬운 사진

 

 

발사~

 

ㅎㅎ 열심히 뛰노는 유경이

 

3여자

 

아빠~

 

 

하트 쀼잉쀼잉

 

 

 

 

 

 

 

소프트스킨?

 

 

ㅎㅎㅎ 오랫만에 심도 놀이

 

 

 

 

 

 

 

 

벽화마을에서 그림 그리고.. 혼자 뿌듯해 하는 가현이 ㅎㅎㅎㅎ

 

 

까페에서 공연도 하더라 그냥 공연이 아니고 삶이 묻어나는... 인생을 이야기 하는 interactive한 공현이었다..

 

 

무슨 연극 홍보영상찍는듯.. 이분들은 모를거다 내 카메라 부상당한것을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