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oing to EVERLAND after BT39℃

아..

고열과 오한으로 이틀동안 땀을 쭉 뺀뒤

가현이랑 유경이한테 이끌려...

사실은 일인자에게 이끌려

에버랜드로 쐈다..

사실은 일인자가 위메프에서 구매한 연간회원권을 등록하러 간것이지만...

흠냥..

날씨는 흐리긴 했지만 무쟈게 덥고..

식은땀인지... 더워서 나는 땀인지..

암튼...

사진 찍는건 해야만 할 의무로 여기고...

몇장 찍긴... 했는데..

저질체력에 유경이가 매달리는 바람에..

건진 사진은 그닥...


이거먹고 힘내야 하는데 ㅜㅜ

아빠?힘들지만 오늘 잼나게 놀자규~

이제는 제법 캐릭터들과 사진찍는 법을 아는 가현이..유경이는 아직 도망다닌다 ㅋ

폼만 잡더니.. 중간에 내리고만유갱이~

플래쉬팡팡은가현이가 가장 좋아하는 놀이기구아~ 회전목마도 있다

음.. 사진모델은가현이보다 유경이가 낫다카메라만 보면 표정이 저리 변하다니 ㅜㅜ

그래서.. 망원으로 몰래찍어야자연스런 표정이...

꽃은 먹는게 아니야...

꽃들도 색깔과 그 향기가 다 다르듯이..사람도 생긴 모습도.. 그 성격도 제각기 다른것 같다..

결국 분수로 퐁당한 가현이..1시간은 여기서 족히 놀았다는너희들은 시원하지?아빠는 아픈몸 이끌고 수동렌즈로 찍느라..죽갔다...일인자... 내일모레 나오는a77사도 대지?

오늘중 젤 맘에 드는 사진... ㅋㅋ

ㄷㄷ 누워서 머리감는거란다 ㅋㅋ

엄마 저러면 안되는거잖아?여기는 우리집 안방이 아니잖아?

가현이 이후로.. 이곳 아이들은 전부 벌렁벌렁드러누웠다는...

기분좋아보이긴 한다..사실 나도 분수에서 놀고싶었다몸살만 아니면 ㅋㅋ

결국 유경이도 퐁당~!

아이들은 분수 하나면여름나기는 끝~이다

패션이 저게 모니 ㅋㅋ

침뱉을라거?

읍.. 저건 스모선수 복장인데..

그래서 흑백처리...

헐.. 설마.. 쉬~야 ~ 하는건 아니겠지?

배꼽 모자이크처리 못해 미안해

헐... 노상방뇨 금지야 야들아~

음.. 꽃사진으로 안구정화!~

ㅋㅋ 이사진 크롭해보면 대박인데..유경이 표정과 포즈~

오호~ 잠자리... 꽃잎

꿈에서 본것같아~

포샵만 잘했어도내 하체는 지워버리는건데..

아~~빠~~

해맑!

이건 점프하는것도누워있는것도 아니여

가끔 에버랜드나 와야 찍는단체사진...사진찍는 알바생이줌도 못돌린다니 ㅜㅜ

친하지 않은 두 자매

가현아 빤쭈보인다..

언니가 챙피한 유경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