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0 크리스마스_방콕!

며칠전 방콕 다녀왔는데...

이번 크리스마스는 넘 추워서...

그냥 

방! 콕!


우남 할머니네 가는길...


언니어딨어?


저깄네 ㅋㅋ



어흥!

너무 들이댄다


추우우워요


코시려


칼바람 지나간다


핑크로 중무장 가현


케익 고르기


집안에서 놀기


소리지르기


산타모자


뒹굴기


몰 그릴까?


각자 열심히


유경이도 가현이도 열심히 


2011년 달력은 이렇게 쓰였다;;;


고민


이쁘게! 색칠을


우리집이 김밥 싸먹는 방법


점프를 위해




초록


우리집은 김밥을 말지 않고... 쌈싸먹는다;;;


요롷코롬... 참치 김밥


한입에 쏙


언니 나두줘


레이저 나간다..


ㅋㅋㅋㅋ 

머리, 목에 뭐니?


우리가 고른 케익


토끼?


토끼 좋아?


고모 셀카중!


고모 셀카 인증샷


아수꾸림


ㅋㅋ 합성한 티가 팍팍난다...


처음처럼...

1년만에 마눌과 야외에서 쐬주를... 


콩나물 부추 양념


막창 곱창 맛나다...


한입 하실례예?


샥샥


곱창 익는 소리가... 지글지글...

동영상도 한컷!


우남 앞... 반짝반짝


아빠 또찍어?


나 졸려


아... 실내 스트로보는 화벨 맞추기 어렵다 ㅎㅎㅎ


아빠 잘거에요


진짜 잔다


한권 더 읽고


이렇게 매일매일 엄마와 책 읽기는 계속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