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리스마스 준비~

벌써 2010년 크리스마스가 다가온다..

근데 별로 실감이 안나네 ㅋㅋ

분위기도 그렇고...

시내를 안나가서 그른가?

올해는 유난히 춥다는데 ㄷㄷㄷ

던킨도너츠에서 한컷

메리크리스마스 케익

곰이여 사슴이야? ㅋㅋ

사랑의 열매.. ㅋㅋ 별루다

케익 참 잘만드네

안경점에서...

보케

조화

안명...핸드메이드란다 ㅎㅎ

크리스마스 선물용 양말만들기 대작전!

바뿌다 바빠

얼굴에 스크라치 났다 ;;;

유경이를 찍기위해 아빠는... ㄷㄷㄷ 배좀봐 ㅋㅋ

심가현 쵝오!

ㅎㅎ 주방에서

거긴 왜들가니!

나도 크리스마스 선물 주세요!

언니신발 신는 유경이

까꿍!

아빠배!

하이앵글샷!

아빠 지갑을 노리는.. 유경이

나 이뻐?

출발해요!

잠자기전 책읽는 가현이

하이앵글

헤~

아융~ 졸려

재밌는 동화책

아궁 졸려유!

자기전에 한컷찍어줘요

잼잼잼잼

김무스 머리 ㅎㅎㅎ

기도하는

아빠손잡고

아빠손가락~

이티~

아빠 가지마요~

발사진

헉 쌍커풀 !!

이제 잘시간

잘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