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로스필터란?

cross필터...

3가지로 나뉜다...

X4 X6 X8

빛 갈라짐이 4방향, 6방향 8방향으로 나눠지고...

각각 이름이 있는데...

내껀 6방향... 눈 결정체랑 비슷하다 해서

스노우 필터라고도 한다...

이작가님이 궁금해 하셔서... 

이번 태국에서 크로스 필터로 찍은 사진 몇장... 올려본다...

35.8mm필터구경이 55mm라서...

렌즈는 35.8 님이 수고해주셨음...ㅎㅎㅎ

근데.. 필터에 안낑구고

그냥 앞에 대고 찍은 사진은 뿌옇게 나왔네...

크로스 필터는 비싼거 살 필요는 읎음..ㅋㅋㅋ


인천공항에서 잠깐.. 찍은사진


태국 파타야에... 알카자 쇼라고... 게이쇼 하는 곳 입구...

가슴에서 빛이 발사되었;;;


3인용 방에서 혼자 자려니... ㅎㅎ

쓸쓸!


태국은 눈이 안와도...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특히 많더라는...

조리개를 안조여도... 크로스 필터는 이렇게 나온다~


씨푸드 부페에서... 바다가 건너편에 보이고..

해산물이 엄청 많다....

많아도... 새우, 게 좀 갔다가 먹으니.. 배가 어흑...


이 많은 샐러드들... 손도 안댔음...ㅋㅋ

다른게 먹을게 많아서...


크로스 필터의 묘미~


너무 빛이 많으면... 이렇게 지저분해질수도...

특히 X8짜리는 더 그렇다...

보통 X4나 X6짤을 쓰는 이유!


크리스마스 트리!


오토바이 정말 많이 다닌다... 위험천만!


초점을 한 피사체에 맞추면

뒤쪽에는 이쁜 보케도 생긴다...


필터를 2개 낑구었더니... 화질은 그닥!


쩍쩍 갈라짐!


이뿌지 안우?


파타야의 워킹 스트리트... 외국인들과... 게이들... 아가씨들...로 꽉! 찼다...


ㅋㅋㅋ 

파타야에서 가장큰 성인 플레이 그라운드????

뭘 플레이 한다는건지... ㅋㅋ


가이드와 함께 호텔 앞 "옹달샘"이란 곳에서... 맥주와 럼주 소주를 마셨다..

안주는 새우회와 돼지갈비.. ㄷㄷ

음식사진은 아쉽게도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