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죽전 까페거리...

비온다던 기상청...

젠장...

날씨가 왜이리 좋은겨... ㅜㅜ

어제는 팔이 빠질것 같더니만...

친구들과 오후에 잠깐 죽전에서...





주말만 하는것인지 코스프레;;;

지나가는 아이들과 편하게 사진 찍어주길래... 몰래;;

동영상인데 사진찍는 줄 알았나보다.. ㅎㅎ


사랑의 네비게이션~~!!


어둠...그리고 빛

쪼 앞에 가는 여인네는 영주와 쎤!


죽전 까페거리..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더욱 아름다워 진다는...;;;


ㅋㅋ 션~


I'm Home;;;

불장난!


쭝의 고급시계!


윤작가가 찍은 윤작가 와이프님;;;


흑맥주 같은 아이스커피~


풍경만 잘찍는 심스가 찍은...

영주


ㅎㅎ 화장실에 있는 방향제? 역할하는 것인데...

요거 찍는데 누가 옆에서 쉬야를....(몰랐음 ;;;)


편지하세요...


밝혀주세요~


우리집 구석방엔 책이 없다는;;;

내 쉴곳이 없나보군


낙서금지;;


주차금지?



이정표


에;코;의;서;재


I'm Home


옆모습에 약한 션~


벽;;;


커피볶는집


그리스의 산토리니?


고르곤졸라(고르고&졸라) 피자와 감자튀김& 샐러드;;;


대빵 큰 고르곤졸라 ㄷㄷㄷ


ㅎㅎ 내가 데코했다


닭가슴살과 감자튀김...

소스가 정말 맛있고 고춧가루 같은 양념이 매콤&깔끔했음;;;


맥주맛을 더욱 좋게하는 주석 맥주잔~

오~예~


PIZZA & BEER

그랑데;;;;


걍 꽃


BEER;;; 낮술!


그랑데 실내


그랑데 밖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