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말이건만...


딱히 할게 없네 ㅋㅋ

아직 날씨가 차다...

애들 델꾸 다니기엔..

아이들 좋아하는 돈까스 클럽 갔다가..

애들 코 질질 감기.. 병원에 다녀왔다..

거의 나아가는중.. 다행..

애들이랑 집에서 노는것도.. ㅋㅋ 대단히 체력이 많이 필요하당!

화성에 있는 돈까스클럽외관은 그냥 그랬는데실내 인테리어나.. 서빙보는분들은 친절하고.. 깔금하다맛은... 뭐 돈까스가 워낙애들이 좋아하는거라..샤보텐? 이런 느낌이다..

난 왕돈까스 먹고싶었는데일인자가 그냥 돈까스 정식 시킴

뒤에 검은 잠바때문에엄청 노출 오버 되었다 ㅜㅜ

실내도 굉장히 크고..인테리어도 나름 신경쓴듯사람이 워낙 많아서사진찍기가 좀 그랬;;;

왕돈까스가 아니라서양이 많은편은 아니지만기름끼 쫙~빠지고.. 샤보텐 필이 난다

사이다가 칠성사이다가 아닌것은좀 그렇다 ㅋㅋㅋ

맛있게 먹고 나와서오락기구 앞에 서있는 가현이와 유경이

ㅎㅎ 피곤했는지 집에와서 코코몽보다가조용하길래 가보니둘다 의자에서 잠들었다..

고개숙인 유경이 ㅋㅋ

언제나 발사진!

어랏.. 갑자기 일인자가음식준비를한다...무슨 메뉴일까?

음.. 간장과 양파를 왜 끓이지?나중에 알고보니 메츄리알조림을 만들려고!!

음.. 두부 된장찌게였군.. ㄷㄷ꽃게를 넣다니 ㅋㅋㅋㅋㅋ

남은 반쪽은 다음에라면끓일때 넣어야겠다..

남은 두부로 깻잎두부부침!

일인자가 해준오늘의 저녁상이다..음.. 배부르네..사실 저 밥이.. 올해 3월도정한이천쌀이란다... 난 왜 다 똑같지? ㅋㅋ

밥먹고 아이들과 자석 퍼즐만들기 놀이

가현이는 참 열심히 만드는데

ㅋㅋ 유경아 지못미!

나름 멋진 작품세계에 빠진가현이

마지막 작품을 찍어달랜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