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

주말나들이_EVERLAND&생선구이집[석천]

토요일... 전날 과음으로 인해 뒹구르르..

 

결국 가현&유경이의 공격을 받고

 

일인자의 일요 아침 김밥 SET과 함께... 에버랜드행~

 

흐리고 선선할줄 알았는데 댕장국

 

33도까지 올라가는 여름 막바지 더위...

 

미리 아이들 옷을 챙겨가서 다행... 분수에서.. 시원하게 뛰어놀게 함. ㅋㅋ

 

 

저녁때 지난번에 정기휴일이라 놓친 호매실동  석천(奭泉) 생선구이집

 

버미의 풍어를 갈까 했지만.. 석천이 실내가 깔끔하고.. 생선구이를 별로라 하는 나인데도... 자꾸 젓가락이 가더란...

 

옆에 공방이 있어... 기다리는데도 지루하지 않은... 사장님의 작품인지는 모르나... 공방에서 나온 작품들이.. 참 맘에 든다..

 

생선구이맛도.. 일인자가. 썸즈 업을 한것 보면... 맘에 드는듯 ㅎㅎㅎ

 

 

딸둘 분수에서 놀때 잠깐.. 꽃떼기나...몇장

 

 

 

 

 

 

으오호헤우행~

 

요기다가 쏙~ 물을 넣거라

 

미션 컴플리티드!!!

 

검사받는 유경이

 

아주 신난 가현이.. 물 제대로 만났다

 

유경아 지못미~ 중간 물방울에 촛점이 맞은듯.. ㅋㅋㅋㅋ

 

 

눈빛교환? 아니면.... 싸우자!!! 인가?

 

 

 

우헤헤헤 쌍커풀 하나는 집에 두고 왔음

 

뒤를 조심해~

 

분수에서 아이들이 제일 많이 하는 비데놀이... 룰루~ 비데~

 

조신하게 물받는 유경이

 

다놀았나?

 

퍼레이드 관람중

 

 

분수놀이에 조금은 지친듯

 

일인자 김밥은 다먹고 밀맥주를 위해 아이들에게 모듬쏘세지를 권했다는 ㅎㅎㅎㅎ

 

 

감사의 기도?

 

 

간식먹는데 너무 신중한 고민을 하는듯한 가현이

 

크아~ 크롬바커~

 

일인자.. 혼자 썬크림 발랐나.. 넌 소중하니까~

 

V

 

엄마 아빠 썬그리를 쓰고

 

 

 

 

 

 

ㅋㅋㅋㅋ

 

 

강추 생선구이정식집!

 

 

 

신이와 즐거운 시간~

 

 

 

우리 음식이 나오지 않아 옆테이블의 근쌤 고기를 몰래 찍었다능... 조기 바짝구워진 저 부분이 맛난다~ 우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