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인자 생일!

오늘은...

일인자의 생일...

모 딱히 해준건 없지만...

아침에 미역국 끓여줬;;;;;;;

내년에는 반찬도 1-2개 해달라는 주문도 받았음... ㅎ

저녁에는 부모님과 은경이가 와서... 같이 저녁도 먹고 케익도 불었다는;;;;

요 시골동네는 장터가 목욜날 열리네... 금주 심부름 2번이나 갔다옴....

가현이 유경이 장난감 장식장이 도착해서... 설치 했음... ㅎㅎ 쬠 비싸서 내가 투덜거렸는데

막상 와보니...깔끔!

목요장터

내가사는 시골동네...

집앞에서

ND스타일 그네

태양과 맞짱

현관문 앞..

새로 구입한 장난감 장식장나름 한샘이다.. ㅎㅎ

이건 기존에 있던것..

짜잔!!! 수납공간이 무려... 15개다

가현이에서 유경이로... 미피 자동차..

파~~~~~~~~~~~~

새콤달콤 달래무침!

테디베어... 냉장고를 지킨다

요놈으로... 부러진 상다리 다시 조립하고... 이것저것 많이 한다..

오늘의 반찬

오늘의 메인요리 김치찌게..워낙 맛이 쫌 이상한 김치였지만일인자의 내공으로.. 맛난 김치찌게 성공... 2그릇 뚝딱!

감자전과 호박부침!

은경이가 가져온 복숭아 샴펜!

두둥... 생일상 치고는넘 조촐한가.. ㅎㅎ본인 생일상을 직접차리다니..ㅋㅋ

헉.. 올리고보니.. 양이 엄청 많아보이는 김치찌게...

맛나게 먹자!

유경이 쑈도 보면서...

베트남 모자 만들었어요! V

이렇게 하면 부채같지요?

사진만 있으면추억속 그시간, 그 장소로언제든지 시간여행이 가능함!

무엇인가를 절실히 요구하는 눈빛

허걱... 일인자도 드디어계란 한판~~~~~~~~~~

어둠속에서 스트로보 없이 간신히 한컷!ㄷㄷㄷ

케익한입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