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

일인자&딸둘과 함께한 융건능 나들이

얼마전 첫눈온날 딸둘과 왔었던 융건능..

 

건능에서 융능으로 산책하는 코스가 참 좋았다는

 

이번에는 일인자 모시고 모두 함께 왔다..

 

리모콘으로 가족사진도 찍고 ㅎㅎㅎ

 

나름 2시간 정도 산책도 하고 힐링도 되는 시간이었다는..

 

유갱이가 감기기운이 있어서 ;;;;

 

에버랜드에서 급하게 딸둘을 꼬셔서 온 융건능... 겨울에 와도 참 좋다...

 

꽃피는 봄이오면 또 틀려지겠지?

 

 

점프하는 딸둘 얼마나 많이 뛰었을까 ㅎㅎㅎ

 

융건능 아이들은 무료 어른만 천원씩... 주차 무료~ 최고의 나들이 코스

 

 

약간 쌀쌀하긴 했지지만 나들이하기 딱 좋은 날씨였다

 

 

 

 

 

 

활쏘는 유경이

 

 

10점 명중?

 

 

소니의 파랑...

 

 

 

 

 

 

 

 

 

 

뛰어다니는 딸둘

 

 

 

 

점프하는 자세는 만점이다

 

얏호~ 쩜프 사랑하는 딸둘

 

손잡고 쩜핑!

 

ㅎㅎㅎㅎ 잔디밭 뒹굴기

 

 

 

 

 

 

 

 

자연과 내가 물아일체

 

둘이 있으면 더 좋아

 

 

자연속으로

 

 

 

 

 

 

 

엄마와 겨루기

 

 

 

 

백년만의 가족사진~

 

 

 

 

 

 

 

우훼훼훽 영구없다

 

쑥쓰럽구만

 

엄마와 딸

 

 

 

 

우왕 좌왕

 

 

 

 

 

 

해질녘

 

 

 

 

 

 

불고기 구워먹는 딸둘

 

 

우리동네 맛집중국집 차이란

 

아빠 탕슉사줘용

 

 

 

탕슉

 

 

짬뽕과 자장은 반짬뽕과 반짜장으로.. .

 

 

간만의 딸둘가족이 힐링하고 온 하루였다

 

'여행&나들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양 출장  (2) 2014.02.04
경북 문경새재를 가다  (0) 2014.02.01
부산.. 출장중  (2) 2014.01.22
2014 칠보산 나들이  (2) 2014.01.05
아듀 2013!! 2104를 시작하며..  (0) 2014.0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