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월저수지에서... 가현이와 유경이


멀리는 안가더라도... 일월저수지 잔디밭에서...

일~삼인자와 근종이와 신이랑 잔디밭에서 막바지 가을햇살을 받았다..




사진찍기 진짜 어려움가현이

진짜 부탁 많이 해서후다닥 찍은 사진..ㄷㄷㄷ가현아 아빠는 MF란다... ㅎㅎㅎ

차라리 멀리서 도촬이 편하다..

유경이 차키 달라고 하더니..차키 꽂구선... 부웅~ 어디 가잔다.. ㅎㅎ잠에서 아직 덜깬듯..

엄마 언니한테모라고 빽빽 소리 지르던데..모라구 한겨?

비누방울 놀이 할땐그래도 아이들이다 ㅎㅎ

운동도 가끔은 해야지?

헉... 일인자다.. ㄷㄷㄷㄷ

캬~ 사진 짤찍었다 ㅎㅎ

멍때리는 유경이

일월저수지.. 좋다...잔디밭이 넓고..다른데랑 틀리게.. 아이들뛰어놀수도 있고...다른곳은 KEEP OUT ㄷㄷㄷ

잇힝~~ 표정

점심도 안먹고...배 두드리는겨?

가을은 가을인가보다..

가현이랑 같은 해에 태어난신이~~

패션센스가... 베리 굿!

오늘 신이와 엄청 신나게 논가현이 유경이..특히 유경이는 강아지를처음 만저본다...

사실은 신이가 더 무서워한다는ㅋㅋ

근종쌤의"신이 5초 있다가 먹어~~"신기하게 구경하는 가현이

돗자리 하나만 있어도 이렇게 즐겁다...

엄마 비누방울 다썼나봐~

신이에게 10-20 들이대는근종쌤~

신이야.. 언니 손 잡아...악~ 수~

뽀뽀도 해볼까~

근종삼촌과 함께..

오늘 신이 언니랑잼나게 놀았어~~ 으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