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현이&유경이

오랫만에 찾은 에버랜드

역시..

 

주말엔... 에버랜드가 좋다... 아이들이랑 놀아 주는데는..

 

사람 많기는 해도...

 

아빠 엄마는 좀 힘들긴 해도..

 

가현이 유경이가 너무 좋아한다..

 

게다가... ㄷㄷㄷㄷ

 

키즈 커버리라는... 실내놀이터가 생겼다;;;;; ㄷㄷㄷㄷ 두렵다 ㅎㅎㅎㅎ

 

 

귀요미들 ㅎㅎㅎ

 

팝콘공주들.. 통이 2개라서.. 1통 사서 반띵해주는데... 솔직히... 1통 반은 될거다 ㅎㅎ

 

 

 

 

 

 

 

케케 공연보는 표정좀 봐봐! ㅎㅎㅎ

 

공연끝나면 항상 기념촬영을... 풍선 너 모니?

 

 

 

 

 

 

유경! 앞모습을 보여줘!

 

 

 

 

꽃향기가 별룬가? ㄷㄷㄷ

 

사진 찍히는것 보다 찍는 것을 훨씬 더 좋아하는 유경이...

 

꽃냄새 맡는 일인자 그걸 사진찍어주는 유경이 마냥 행복한 가현이

 

ㅎㅎㅎ 이것도 설정이라고 ㄷㄷㄷㄷ

 

 

 

 

언니의 도움으로 꽃향기 맡는 유경이...

 

여기가 키즈 커버리? 예약하면 되고.. 연간회원은 어차피 무료.. ㄷㄷㄷ 이곳때문에 애들이 에버랜드 더 찾을듯 ㅜㅜ

 

 

게임중

 

언니야~ 저기 홍학표다~

 

 

 

 

 

 

 

애들 챙기느라 지친 일인자

 

태양이 너무 뜨거워요~

 

 

 

 

 

 

 

표정..쫌!

 

 

아빠... 콜라맛 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