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늘 저녁은 까치동산에서...


일이 좀 일찍 끝나서...

더 추워지기 전에 간 까치동산

아이들은 놀이터와 잔디밭에서 뛰어놀수 있어서 좋구..

엄마와 아빠는... 편하게 고기를 먹을수 있어서 좋다

그냥 삼겹살 집을 가는것 보다..

여기는 숯불 바베큐를 해먹을 수 있고..

사람들도 북적이지 않아서 좋다...

가격도 500g에 2만원이면.. 크게 비싸지 않은듯...

꼭 펜션에 놀러온 기분이라고 할까?



까치동산 입구~편지는 안왔다




야외숯불구이 전문점이다...

아이들이 놀수 있는 놀이터와타는 놀이기구.. 넓은 잔디밭

오늘은 우리가 전세냈다 ㅎㅎ평일 이른시간이라 그런지..손님이 우리밖에 없다는 ㄷㄷ

하늘도 맑고...

음헤헤헤헤

목살 500g(2만원) 어른 두명과가현이&유경이가 먹기엔쪼큼 부족하다...그러면 2조각을 더 시키면..으악 배부르다..

밥먹기전에... 놀이터에서 좀놀아줘서 허기지게 만든다...그래야 맛있게 잘먹는다..

반찬 한입에 놀란 일인자...

이런 저녁상에이효리가 빠질수 없다...

유경이는 저거 탄다고돈달란다 ㅎㅎㅎㅎㅎㅎ 미쳐

가현이는 이제 많이 컸다.. 절제도 할줄 안다.

유경이가 넘 좋아하는 기차놀이

치이이이이직~~

가현이보다 유경이는...고기에 집착한다...일인자를 닮은듯..

탐스럽게 익고 있는 고기

호박이 듬뿍 된장맛이 진한 된장찌게는2천원에 제공된다...

반찬값은 어른만 3천원인데..무제한 리필이라 넘 좋다..특히 오징어무침이 별미..오늘 일인자가 집정리로 수고를 많이 해서 일인자가 좋아하는 고기를실컷먹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