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성 단풍길

올해의 마지막 단풍이 될까?

안성에 있는 산장 뒷산에 올라 잠시 단풍을 담아 본다

바람은 겁나게 불고 ㄷㄷㄷ

그래도 

마지막 단풍이라 생각되니...

아쉽기 그지 없다...


1.4KM라길래 우습게 봤더니..

한참 올라가다가 정상같은 곳이 있어서 풍경을 볼라고 했더니.. 온통 나무에 가려져있단;;;

거기 이정표에 이렇게 써있더군...

고성산 정상 0.9KM ㄷㄷㄷㄷ


붉은하늘


줸장... 단풍은 맨 밑에만 있었다는 ;;;


바람이 웰케 불던지..


나무 뽑히는줄 알았단;;;


헐벗은 나무


솔잎도 단풍이 드는구나... 


황금낙엽


하늘... 로 뻗은 나무들


크롭해서 돌산 분위기좀 내보려 했으나... 낙엽이 너무 많;;


황금하늘


빨갱이들..


노랑단풍


복헤~ㅋㅋ


올라가는중에 해가 든 곳은 요기 뿐이었다는;;


다시 하산해서 붉은 , 노랑 단풍들


단렌즈 뽐뿌오는 사진 ㅜㅜ OTL


HDR연습사진.. 레벨5루 했더니 약간은 이질감이 생긴다...

레베루 2가 적당하다고 하네..


낭떠러지를 표현하려 했으나...


1/30s라 흔들렸지만.. 보케가 이뻐서..


요것도 HDR연습용


나름 미니어처 삘~ 이 나도록..


쓸쓸함


복잡함


낙엽밟는 소리까지 저장되는 천작가님의 NX100의 사운드픽쳐? 가 부러울따름


두갈래길... 어디로 향할것인가


새식구


가을로 가는 계단


ND느낌?


지금보니 위에 사진이 더 낫네 

주제가 안사는 사진


풍성한 단풍기차


내년을 위해... 봄은 온다!!!


돌아오는 길 손으로 야경찍기 모드... 노출을 한스톱정도 내려야겠군 ㄷㄷ


손으로 야경찍기 모드... ㄷㄷㄷ 상상도 할수 없었던 사진.. 


한데 모아놓으니... 가을 필이 제대로 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