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들과 수원대학교 나들이


일요일..

어제 감기때문에 아이들 병원만 가고..

ㄷㄷ 내가 옮았나..ㅋㅋㅋㅋㅋ

미챠부려..

집에만 있기 모해서... 아이들 델구 수원대학교 나들이..

은경이 차는 주차스티커가 있으니.. 항상 무료개방~~ 으하하

그런데... 헐~~~~~~~~

잔디밭에서 아이들 놀고 있는데...

경비아자씨가 오시더니 거기 들어가면 안된단다   ;;;;;;;;;;;;;;;

아무래도 잔디밭에 들어가지 말라는 나라는 나의 조국 대한민국이 유일할것이여~

젊음과 낭만의 대학 캠퍼스에서.. 잔디밭에 들어가지 말라니 ㄷㄷㄷ

난 예전에 신입생때  공강때면... 잔디밭에 굴르고 놀았는데 말이쥐!

그나저나.. 요즘 SUNSET모드에 꽂혀서...밖에 나가면

선셋모드로만 찍게된다.... 이것도.. 잠깐이겠지?

느낌이 묘하다..

3월인데... 눈이 엄청왔었지

요즘은 계속 선셋모드로만 찍게되는데...

가현이

ㅋㅋ 못난이 ㅋㅋㅋㅋ

유경이는 잠들었다..낮잠을 못자서 ㅋ

엄마와 즐거운 시간

일인자 포스

선그라스 없으면사진을 안찍는 일인자...충분히 이해한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몰래카메라

엄마와 다정한 순간

아직 꿈나라 유경이

F1.2가 무지 땡기는 요즘이다 ㅎ

요기할겸 온 미소분식수제만드를 파는데...

가격은 좀 센편이지만...

정말 맛있다... ㄷㄷㄷ10알 나옴..얇은 만두피의 비밀은무엇일까?

일인자가 나보고만두귀신이란다..ㅎㅎ사실 어제 밤에도 만두 튀겨먹었당;;;

만두 엄청 많이먹고 신이난 유경

필리핀 이스트우드같다고 느꼈었는데(입구만)지금보니.. 별로네 ㅎㅎㅎ

아장아장 계단걸음마 연습

친환경 쌈을 6천5백원어치 샀다ㅎㅎㅎㅎㅎㅎ

 

 

오늘 삼겹살 파티는 다음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