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노우 페스티벌

눈이 엄청 내렸다...

하하

온통 하얀새상~

위메프에서 구입한 2만5천원짤 쿠폰으로

오전오후 리프트권도 끊고

맛난 점심(돈까스)도 먹었다...

완전 대박~!

아직 3장 남았음 ㅋㅋ

금주랑 가고.. 

한번은 금주 혼자 탄단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새벽에... 함박눈~


눈이 대박 내렸다;;;



온통 하얀새상~


내리는 눈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


color? BW!!



a-yo


B-yo


설경구~


정상에서


정상에서2

한가한 슬로프


셀카!


눈덮인


마치 사슴뿔같은 


하얀 코트를 입고


도촬! 스노보더

나도 담에 보드복은 컬러풀한걸로 사야겠다


나만의 보드


바인딩

리프트에서...


눈이 너무 많이 내려

시야가 안보일정도


설경구경


오르락 내리락


나홀로 보딩


흐리멍텅한게 아니고..

눈이 엄청 내렸다는..


눈덮인 


눈이 눈이 부시다


완소 보드 플로우 바인딩


뒷 산이 안보일정도 ㄷㄷㄷ


컬러풀


올리올리... 12000원 식사권이 있지만...

돈까스 10000원 내면 끝!


내리는 눈 컬러


내리는 눈을 표현하기 참 어렵네


아슬아슬


밥먹으루...


고글


스키장 필수품 BEER


어린이 돈까스마냥 양은 적지만...

소스가 괜찮다...

맛난 돈까스


새우튀김 오므라이스


점심메뉴


밥에 깨를 뿌리는 센스


눈이 비오듯 내렸다


눈+사람


시야가... 너무 흐리다...

이 사진 마지막으로 찍고...

다시 올라갈때는 해가 떴다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