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 여자의 에버랜드 나들이


우리집은 여자가 셋이라네~~~



뽀통령과 함께...ㅋㅋㅋ 귀요미

이 곰돌이는 누구였?유경이가 곰돌이 손잡았다고엄청 좋아라했다는

곰돌과 가현이

어머나?

무상무념

낮잠잘시간~~

뽀통령과 그의 친구들

귀여운척?

ㅡ,.ㅡ가현이 표정이랑 똑같다는...

날씨는 흐려도 나무는 푸르다

치치포포~~~

신난 유경이..유경이는 키가 90센치가 안대서이거밖에 못탔다는 ㅜㅜ

헤헤헤헤

,.*' height=638>

언니따라하기.. 어렵다

유경이가 푹~ 빠진 비누방울

유경이한테 반한 알바생~

배짱이~

으흐흐흐흐오하

신나는 물놀이

갈증난 시간~~

언니랑 같이 먹기

나리꽃

일인자이인자삼인자

비누방울 하나면아이들은 천사가 된다 ㅎㅎ

엥 넌 누규?

신나는 밴드 구경~

가현이 말로는..개코원숭이란다 ㅎㅎㅎ

유경이를 목마태우고.. ㄷㄷㄷ찍은사진...

저기~

회전목마~

문라이트 퍼레이드손좀 치워주실래요?

용가리~세여인이랑 여러번 에버랜드 와봤지만오늘이 제일 알차게 놀다온것 같다...애들만 신난다면 피곤함 쯤이야 ~~~개나줘버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