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AP_일상

생신

어머니 생신때..

 

집에서..

 

일인자가 요리부터 설겆이까지 ㄷㄷㄷ 수고했삼! ;;

 

 

일인자표 불고기

 

김치찌게에.. 두부만 넣었을뿐.. 두부찌게 아님 ㅎㅎㅎ

 

 

일인자표 잡채

 

 

음.. 이번 오이소박이가 딱 맛나게 되었단 ㅋㅋ

 

ㅎㅎ 식탁이 좁다 ㅋㅋㅋ

 

생신 축하용 아이스크림 케익

 

초는 1개만 ㅋㅋ

 

쑥스러운지.. 노래도 안부르는 유경이 ;;;;

 

덩달아.. 가현이까지 기분이 다운되고 ㅋㅋ 멍석깔아주면 저렇게 된다 ㅎㅎㅎ

 

졸릴 시간이라 그런거였나?

 

 

 

유경이 달래주는 할머니~

 

그래도 아이스크림은 맛있어

 

모 딱히 찍을것도 없어서. 허브아일랜드에서 사온 조화나 찍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