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해! 첫 삼겹살!



새해 첫 삼겹살!

이작가님 내외랑

천작가님 내외랑 우석이!

그리고... 쓸쓸한 나... ㅋㅋ

와우리에 있는 한라산 가든에서... 

멧돼지를 먹었다... 

바베큐가 아니고 그냥 삼겹살인데도...

음... 무랄까... 격이 느껴지고... 

맛과 치감이 확실히 틀리다... 냄새도... 쿄쿄쿄


이작가님의 포스가 느껴지는... 


이작가 카니발 인증샷!


한라산 가득 전경... 


막거리는 반품~

처음처럼 다시 시킴


ㅋㅋ 커스텀화벨이라 그런지.. 실제보다 삼겹살이 맛없게 나왔네.. 

미안해 삼겹살아!


색갈이 뭐가 중요하리요!

맛이... 그냥 돼지가 아니고

멧돼지!!!! 바베큐가 아닌데도... 그냥 삼겹살인데도...

바베큐 맛이 난다... 


아... 치~~~익~~~ 

하는 소리가 느껴지지 않는가?


반찬도 맛나다... 김치 보쌈... 


쭈꾸미겠지?  


양념 야채


샐러드


단체사진


열심히 굽고 있는 천작가님


반찬님들


샤르륵 녹는 멧돼지 삼겹살


사랑합니다 멧돼지님!


보글보글 됀장찌게...도 맛난다...

내가 너무 배가 고팠었나? ㅋㅋ


반주가 빠질수 없쥥


옆모습은 개안쵸?

고민하다 하나 올림!


ㅋㅋ 포즈잡는 이작가@!

빠마 잘나왔음?


한입에 꿀꺾!


고기만 먹어야 그 향이 전해지지만..

쌈 싸먹어도... 멧돼지 향이 그윽하게 전해진다....

진해! 진해~~~


아이폰 삼매경 우석이!

한 공부 하겠어!

꿀꺽!


꿀꺾! 2


손놀림!


손놀림 & 가위질


정육점!


한라산 가든의 메뉴판!

한우는 안먹어봤지만...

돼지 생삼겹살만으로도... 정말 맛난다.... 

반찬도... 잘나오는 편!



이거 2011년 초부터... 엄청 살찌겠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