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새로온 식구 a77

기다리고 기다리던 새 식구가 왔다...

@77

나름 운좋게? 저렴하게 구입하게 된... 기특한놈

지금 포럼에서는 여러가지 불량문제로 난리도 아님 ㅜㅜ

상단액정 멍 현상

먹통현상

AF보조광 불량

메뉴딜레이

off시 5초후 꺼짐

등등등

음...

내게 쏙 필요한 기능만 모아 놓은 a77  너 왜그러니?

지금 포럼은 유료베타테스트 한다고 난리 ㅜㅜ

음... 정말 너 왜그러니?

나도 상단액정에 약간의 멍현상이 있는데... 일단 기능상 이상이 아니므로 패스

나머지도 아직까지... 나에게는 문제거리가 되지는 않는다...  아직까지는...

다만..

넥스를 쓰다가 묵직한놈을 간만에 잡아서 인지... 조작인터페이스가 적응이 아직이다..

이틀이면 충분하겠나? ㅋㅋ

 

4시 5분을 달리고 있다

a77과 그 사은품들..

마빡에 소니라 안그래도 까이는 판에 ㅋㅋㅋ

간만에 조그버튼... 3way액정이 넘 맘에 든다는

GPS는 잠시 꺼두자

작년 a55이후.. 소니만 쓰게되네D700때가 그립긴 하다...

가족들..넥스가 찍고 있다.

조만간 너에게 어울리는렌즈 하나를 선물하겠다!24za? 135.8za?

그냥 까까나 사줘~~~

일인자가 타주는 테이크아웃커피스타벅스 원가보다도 싸다 ㅎㅎ

효원공원

미니어처기능... 첨이라 그런지.. 좀더 연구를..

뉴트럴이라 그런지.. 좀 심심하다

지금까지 6개월정도 고생해준고마운 NEX5!!!이제 일인자의 품으로돌아가거라~

카이저 소제?USB선풍기.. 이거 은근 짱이다

미니어처 기능은.. 아무래도..멀리서 찍어야겠;;;;가현이가 고이 접어준 학!

음.. 넥스가 이렇게 귀여웠나?아무튼 일인자 품에 안겨...이쁜사진 많이 찍어라..일인자~ 고장내지 말고내꺼다~~ 생각하고 잘써또 던져먹지 말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