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

산막이옛길_충북 괴산에서...

꽃이 피는 봄이나 수풀이 무성한 여름에 오면 더 좋을듯한

 

충북 괴산의 산막이 옛길...

 

약간 춥고 오후에 가서... 코스를 다 돌진 못했지만..

 

올레길 같은 분위기로... 아주 좋은 경치를 구경하면서... 산의 신선한 공기도 마시면서..

 

중간중간 재미난 볼거리도 있어... 가족 나들이 코스로 아~~~~주 강추 코스!

 

나중에 에코황토마을펜션에 가게 되면 2박을 묵고.. 꼭 하루는 이곳에 와봐야 겠다...

 

장인어른, 장모님과 일인자를 비롯한 딸둘!!!!과 함께~a77가 함께~~

 

BUT!!! 렌즈는 또 135.8 일명 축복이만 가져왔;;; 이런~~~

 

 

 

 

산막이옛길 초입에 있는 그네... 앞에 뻗은 호수를 보며 그네 타는 유경이...

 

산막이옛길 초입에 토끼와 닭들이 아주 자유롭게~ 눈위를 뛰놀고 있다... 토끼잡으려는 삼대~~

 

토끼똥~ 싸고~ 먹고~

 

고드름 수여식

 

나는 135.8이다~~ 이런... 각잡기 힘들다 ;;;

 

추억과 낭만이 살아 숨쉬는 산막이옛길 이란다.. 망원이라 지도는 못찍었지만 4월쯤 주변 산책로가 완전히 갖추어 진다고 한다..

 

산과 협곡~을 느끼고 싶다면 산막이옛길 여름에 꼭 다시 오리라~!

 

 

 

아래는 괴강이 흐르고.. 지금은 하얗게 눈덮였지만 봄이오고 꽃이피면 그또한 멋지리라 생각된다

 

 

 

요래요래~ 그네도 탈수 있다

 

 

흐허허허~ 내가 춘향이냐~

 

요런 스릴 만점 코스도 있다 산이 좀 지루하게 느껴질수 있는데 산막이옛길은 나름 코스가 다이나믹하다는..

 

먼저가서 기다리는 5인

 

두 모녀

 

자세히 보면 작은 짐승 발자국이 보인다

 

ㅋㅋㅋ 이게 모야 핸폰으로 찍은 풍경이 더 낫겠단

 

그래서 준비했다...

 

옵G선생이 뽑아준 산막이옛길 몇컷~~

 

 

하얗게 눈덮인 괴강 괴강? 이름은 좀 거시기 하다 ㅎㅎ

 

이것참.. 보정이라도 해서 올릴걸 그랬나

 

 

모 대충 이런 풍경이다 ㅋㅋㅋ

 

 

다시한번 아래 하얀것은 강이 흐르는 곳이라는 점~

 

옵선생 카메라는.. 액정으로 볼때만 좋다라는 결론~

 

다정한 모습

 

유경이랑 일인자는 입에 모 먹는거야?

 

 

괴강 수력박전 하는곳

 

산막이옛길에서 즐기는 유자차 한잔의 여유~

 

수십년 전에는 호랑이도 있었단다

 

두모녀...

 

엄마와 딸

 

조르륵... 시원한 약수도 마실수 있다

 

장모님~시원하시죠? 저는 사진찍느라 못마셨어요;;;

 

 

 

 

뻥튀기 즐기는 유경이

 

볼터치했냔?

 

우걱우걱~ ㅎㅎㅎ

 

아빠가 불쌍해서 한번 취해주는 유경이

 

 

오늘 중에 맘에 드는 사진

 

 

 

하산길

 

3대

 

막판에 일인자 야외촬영

 

유경 曰 "마는 목도리로 가리는게 더 이뻐" 넌 천재다 ㅎㅎㅎ

 

배경은 사랑나무인가? 아무튼 남자와 여자가 사랑나누는것을 묘사한단다 갖다 붙이기는 ㅋㅋ

 

 

썬그라스 없는게 아쉽 ㅋㅋ

 

임산부 포즈~

 

흔적을 남겨주세요;;;

 

춘향이와향단이

 

얼라리여 향단아~ 끊어진다!

 

모하냥

 

담부턴 오른쪽 눈에 포커싱하자

 

오늘 여기서 한마리 가출했다는...

 

 

역시 난 뒷모습 & 발사진 전문이야 ㅎㅎㅎㅎ

다음에 올땐 꼭 펜션에서 고기도 꿔먹으면서.. 여유를 즐기다 가야겠다

 

오늘은 맛보기 답사 개념으로 짧게 다녀가지만

 

진짜루 대한민국 구석구석 멋진 곳이 많다는걸 새삼 느끼게 해준 산막이옛길..

'여행&나들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주 시실리 펜션에서 스냅사진  (3) 2013.03.24
원평 허브농장&전곡항 나들이  (2) 2013.03.10
보라카이_은경이편  (0) 2013.02.04
보라카이에서_부모님편  (0) 2013.02.04
보라카이에서_맛집과 풍경  (0) 2013.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