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

딸둘과 융건능 나들이_2013년 첫눈을 맞으며_ 1탄 딸둘~

오전 쌀쌀하기도 하고

 

비가 오려나?

 

헛.. 눈이 내리네?

 

산에 가긴 모하고

 

융건능 산책이나..

 

매번 융능만 갔었는데

 

이번에는 건능을 돌아 산책로를 따라 융능에서 마무리.

 

눈이 날리다가 해가 뜨고.. 다시 흐려지고.. 날씨가... 유경이 변덕같더란.. ㅎㅎㅎㅎ

 

간만에 수동으로 초점잡아서인지.. .MF 잡기가 쉽지 않다.. 특히 아이들은 기다려 주지 않는다... 한살 더 먹었어도.. 더 개구장이가 되었다

 

snap #1. 딸둘

 

 

딸둘과 데이트를 축하해주는 첫눈이 내렸어요~

 

ㅎㅎ 강도와 꼬마

 

ㅎㅎㅎ 뒤에 작업 준비중인것도 모른채... 모델이 되어준 유경이

 

필름느낌..

 

허수아비래요 ㅎㅎ

 

눈먹지마~

 

이구.. 언니만 따라하는 유경이 가현이가 눈먹으니 자기도 먹겠단다

 

땅꼬마들 ㅎㅎㅎ

 

소녀처럼 앉아서

 

 

언니와 동생

 

 

 

 

판타지 속으로 가볼까?

 

나 돌아갈래~

 

발래 연습중

 

서로 외면

 

하품하는 유경이 아직 5살인지라.. 중간에 아빠~ 힘들어~

 

아쳐가 될테야~

 

 

 

여기 같은장소 같은 포즈로 내 사진도 있을거다 ㅎㅎㅎ

 

오늘은 활쏘는거에 재미 들인 가현이

 

요거 수동으로 쩜프하는거 운좋게 잘잡았다 ㅎㅎㅎㅎ

 

사색

 

가위바위보! 언니가 이겼네

 

헐.. 유경이 보자기에서 가위로 바꿈 반칙~

 

월담

 

엄마가 싸준 따끈한 차도 마시고

 

점심은 내사랑 돈까스 유경이가 좋아라 하는 대왕곰과 함께

 

메뉴 모먹을까?

 

아빠 주문으로 포즈 취하는 두 딸 ㅎㅎ 포즈는 좋은데 표정은?

 

 

에케케 앗뜨거요~

 

그래도 후루룩 짭짭 면을 좋아하는 유경이

 

오늘 아빠와 데이트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