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들이... 유경이와 함께



가현이랑 가현엄마랑 유치원 같이 수업받으로 가서

유경이와 간만에? 아니 첨으로

단둘이 데이트를 했다..

ㅎㅎ





쭝이 와서 쫄아있는 유경이 ㅎㅎ


외로워 보이는 유경이


아빠 손~


유경이와 팔각정!


나도 어렸을때 이런 포즈의 사진이 몇장 있더랬지


낮잠을 푹 못자서인지... 무표정 봐라 ㅎㅎ


유경아~

좀 웃어주면 안대겠니


무슨 생각에 잠긴거니


아빠 닮아서..

멍은 잘때려 ㅎㅎ


꽃밭에 앉아..


어딜 가려고?


ㅎㅎ 잠옷바지 좀 어떻게..;;;


개미 퍼먹지 마!


유경이의 눈썹은 길다


포즈?


로우 앵글 샷... 스위블 액정의 장점


나무 뒤에서 숨바꼭질


꼭꼭 숨어라...

아빠 배 보일라


이럴땐 스트로보 질르고 싶다 ㅜㅜ


열심히 땅 따먹기중!


땅 알아보는 중


그래! 이땅으로 결정했어~!


ㅎㅎ 저질구도~!

그래도 모델이 좋으니...


아빠~! 오늘도 수고했어!

오늘 피곤해서 웃어주지 못해 미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