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리스에서... 스냅#1 풍경


2011년 12월 19일 ~ 26일동안...그리스..

터키를 못가게 되어서 아쉬웠고..

날씨가 받쳐주지 못해 아쉬웠고..

가족들과 함께가 아니라 아쉬웠..



파도가 심해서 크루즈를 못탄게 젤 아쉽다는..

언제나.. 출발과 시작이라는느낌은 나를 설레게 만든다.

대한항공 많이 좋아졌다영화 4편을 보니..거의 이스탄불 도착..BUT 올때도 똑같은 영화 ㅜㅜ

기내식..Beef보다 올때먹은 비빔밥이더 맛났던것 같다.

이건.. 터키에서 경유할때OA항공 기내식..그리스식은 아주 심플하다

나 혼자 묵은 호텔별 5개짜리라는데..모 그냥... 그렇다..

내 방에서 보이는 전경 ㄷㄷ퀙~ 그리스 하면 멋질줄알았다는. ㅋㅋ

별 5개라는 증거디바니 아크로폴리스 호텔

호텔 주변 건물들

호텔전경

난 왜 그리스가..이국적으로 느껴지지 않는걸까

공원 바닥청소중!~

BMW오토뱅이~

아테네 시티투어 버스..내가 타본건 아니다..

소크라테스 감옥..근데... 확실치는 않단다 ㄷㄷㄷ

그리스에는한국의 현대, 기아, 대우차가 많다

점심식당장소음식사진을 많이 못찍은게 아쉽다그리스 음식은 대체적으로 내입맛에 딱~ 맞는다..한국식은 별로였음 ㅋㅋ

그리스의 식당은점심때 오픈을 안한단다관광객 단체가 미리 예약을해야 한다고 하더라

신호등 체계는 우리와 틀려낯설긴 했지만..모... 일주일동안 보니..어렵지만도 않더라는

포세이돈 신전...입장티켓~ 4유로 ㄷㄷㄷ

어여쁜 외쿡인..뒷모습만 도촬~

그리으싀 빠살루봉..

내가 일주일동안 꼽쳐놓은맥주와 안주..한 200유로 있었구만~저 맥주가 6개에 만원 조금 안되는것 같았다

그리스의 공중전화

고린도 운하~야경은 저렇게 멋있구나

내가 일주일동안 타고다니던버스 내부

그리스의 한 시골동네고린도스라는 지역이다.지하암반수가 유명하다던데

고린도 운하 근처의 식당저기 다리는 배가 지나갈때물 밑으로 내려간다

우리 여정에 함게한 버스버스는 우리나라에서 왠만한우등버스 저리가라다..

유적

신따그마(법의 거리)가는길신따그마는 한국의 명동이란다

신따그마에 전시된 자동차..

켁.. 완전 명동...대부분 90%가 상점이다..

비보이 공연을 관람하는외쿡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