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나들이

간만에 에버랜드 연간회원을 끊고!!!

작년 11월에 마지막 가보고 간만에 연간회원권을 등록하여 다시 찾은 에버랜드...

 

ㄷㄷㄷ 이제 나도 2년차다 ㅎㅎㅎ

 

간만에 갔더니 딸둘도 신나고... 일인자도 신나고

 

날씨는 웰케 좋은겨!

 

 

유경이.. 표정봐라 ㅎㅎ

 

꽃냄새를 맡으면 힘이 솟는 가현이

 

꽃이 많기도 하다.. 아~ 좋다

 

튤립이 잔뜩있다

 

 

 

저 표정 어쩔거야 ㅎㅎㅎㅎ

 

배고픔을 참고 참고 먹은 돈가스.. 연간회원 스페셜 코스로 먹어주셨다

 

아.. 정원 있는 주택에 살면 이런 꽃밭도 가꾸고 싶다

 

 

 

꽃밭 가득

 

 

 

 

 

 

으히히히힝!

 

또 튤립 가득

 

 

저거 장난감 대박이다 아주 멋짐

 

 

 

꽃밭에 나비가

 

 

 

내가 에버랜드 오는이유 이거 마시러 온다 ㅎㅎㅎ